네츄럴 클렌즈 주스 비트

강물처럼 2021. 6. 26. 21:26 Posted by 밴드 이끼

다이어트식품 자연원 채소 과일 네츄럴 클렌즈 주스 비트 & 사과
12% 11,230원에서
9,80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490원 적립 가능합니다.

자연원 채소 과일 네츄럴 클렌즈 주스 비트 & 사과 상품구매


건강이 진심 최고입니다 | 나이들고 보니까 이제야
내 건강이 최고구나 라는걸
느낀후부터 건강쥬스에
관심이 많아졌어요
처음에 브랜드제품 주문할때
유통기한이 당연히
원래가 짧은 거라 생각했죠
근데 일시 품절이라 다른거
찾다 이 제품 발견하고
바로 주문했어요

색 아주 아주 예쁘죠
그에 비해 맛은 건강한~^^
단맛은 거의 많이 않나고
아 내가 이걸 마시면
건강해지겠구나
느끼게 해줘요

그리고 칼로리또한
낮으면서도 엄청 좋았던건
유통기한이 아주 길어요~~
식구가 많아 많이 먹는게
아니어서 항상 음식 주문하면
좀 오래가거든요
이 제품은 근데 오래 두고도
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
다 먹고나면 반드시
시킬거에요


피가 맑아지는 듯한 맛이에요. 맛있어요. | 심한 거부감 없는 맛이지만.. 가격이 좀 높네요;;
몇번 마시면 끝 ㅠㅠ 그리고 상당히 달아요 ㅋㅋ


자연원 채소 과일 네츄럴 클렌즈 주스 비트 & 사과, 980ml, 1개간에 좋다고해서 급하게 구입!
섬유질이 많아 변비에 좋네요..
맛있어요


자연원 채소 과일 네츄럴 클렌즈 주스 비트 & 사과, 980ml, 1개시어른이 드시곤 하루만에 다 드신 제품입니다.

비트가 피를 맑게 해준다 그래서 저랑 신랑이랑 마시다가 시댁에 한병 가져다 드렸더니

너무 맛있다고 재주문 해달라셔서 재주문해서 가져다 드린 제품이에요.

가격이 절~대 떨어지지 않네요..ㅎㅎㅎ;;

따뜻하게 마시는거 보단 그냥 그대로나 시원하게 마시는게 더 맛있구요.

자연 그대로의 맛이 느껴져서 좋아요.


자연원 채소 과일 네츄럴 클렌즈 주스 비트 & 사과, 980ml, 1개4개 세트 사먹어보고 비트사과가 제일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~!
녹즙기로 비트랑 사과 등 착즙 해먹다가 시간없어서 제품 알아보던 중 자연원 제품 보고 구매해 먹는중이요.

비트의 흙맛이 강하지 않고 사과가 많이 함유되서 처음 드시는 분은 비트 접하기 괜찮은 음료인듯해요. 그리고 비트사과외에 레몬도 함유 되어 있어 끝맛이 상큼함으로 끝나요~

건더기 없이 쭉 마시는 쥬스라 목넘김 좋아 금방 먹게 되서 정기배송신청해 뒀네요


 

자연원 채소 과일 네츄럴 클렌즈 주스 비트 & 사과 상품구매


The post 건강이 자연원 채소 과일 네츄럴 클렌즈 주스 비트 & 사과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.

'강물처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새해선물 마켓감성 고급 린넨 테이블보  (0) 2020.11.08